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강남 루덴스, 최적입지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사이 ‘눈길’
기사입력 2018.07.13 11:10:0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강남 루덴스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강남 루덴스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입지조건으로 눈길을 받고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2호선 강남역과 신논현역, 역삼역과 인접해 교통의 요지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만나는 골든블록에 위치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주변에 위치한 삼성타운 약 2만 5천여명 종사자의 풍부한 배후수요, 강남역 일대 삼성타운과 연계되는 대규모 오피스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라 투자가치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주변 입지 뿐만 아니라 해당 오피스텔은 1인가구, 1인 비즈니스 시대에 걸맞는 호텔급 오피스텔 시설을 갖춰 더욱 주목받는다.

1인 비즈니스 가구들이 소호 사무실 또는 회의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라운지, 거주자간 네트워킹을 돕는 루프탑 파티공간, 최신식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췄다. 또한 총 110대에 달하는 넉넉한 주차시스템도 루덴스 오피스텔만의 장점이다.

아울러 내부는 최근 오피스텔 트렌드에 맞춘 어반 스튜디오(Urban Studio) 컨셉으로 꾸며졌다. 싱글들이 선호하는 공간디자인과 붙박이장 구성, 세면대 하부장 등 수납 특화설계로 1인가구 맞춤형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또 고품격 빌트인 가구와 가전이 풀퍼니시드 시스템(빌트인 드럼세탁기, 전기오븐, 냉장고, 2구 전기쿡탑)으로 구비돼 있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디지털 도어록, 방문자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져있다.

강남 루덴스 관계자는 “강남 부동산의 특징은 풍부한 임대수요로 공실률 자체가 적다는 점“이라며 “최근 1인가구가 늘면서 소형 오피스텔들이 선호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루덴스는 7월 중 삼성역 인근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며, 계약자를 대상으로 1차 계약금 1,000만원과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발자유 새집마련 프로젝트 "신방곡곡" 바로가기

국토교통부보다 더 빠른 매경 리얼타임 실거래가 바로가기!

추천 경매 물건 확인!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