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중동` 13~16일 정계약 진행
기사입력 2018.08.12 13:01:0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방문객으로 북적이는 '힐스테이트 중동' 모델하우스 내부 모습 [사진제공: 현대엔지니어링]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인근에서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중동’의 정계약을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장은 앞서 진행한 1순위 청약접수에서 최고 34.7대 1의 경쟁률로 전 주택형이 마감된 바 있다.

경기도 부천시 중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규모로 조성되며, ▲아파트 전용 84∼141㎡ 999가구 ▲오피스텔 전용 84㎡ 49실 ▲상업시설(힐스 에비뉴) 243실로 구성된다.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부천종합터미널도 가깝다. 특히 최근 서해선(소사∼원시) 개통으로 교통여건이 한층 더 좋아졌으며, 향후 대곡∼소사선이 연결되면 여의도·서울시청·마곡업무지구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 현대백화점·이마트·롯데백화점·홈플러스·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CGV 등 생활·편의시설과 단지 내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가 조성될 예정이다.

주거시설은 3면 발코니와 4베이 설계를 통해 실사용면적을 높였으며 IoT(사물인터넷)를 적용해 각 가구별로 외부에서도 가스·난방·조명 등 내부 기기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차 관제, 무인택배함 등 입주민 편의 서비스도 도입된다. 가구 내 월패드와 입주자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주차위치 확인은 물론, 공동현관 자동 개폐,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등 첨단 편의기능도 적용된다.

부천시는 비조정대상지역이어서 계약 후 6개월이 지나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주택담보대출비율도 조정대상지역보다 10%선 정도가 높다.

정당 계약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모델하우스(경기도 부천시 상동 529의 51)에서 진행한다.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분납제(5%+5%), 중도금 이자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발자유 새집마련 프로젝트 "신방곡곡" 바로가기

국토교통부보다 더 빠른 매경 리얼타임 실거래가 바로가기!

추천 경매 물건 확인!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이메일 전송 리스트